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먹골농장 - 양주 오리바베큐 맛집!!

안녕하세요'^'

긴 장마가 지나니 이제 태풍이 한창입니다! 코로나는 말한 것도 없네요ㅜㅜ

외출도 너무너무 조심스러운 요즘 같은 시기에는 정 답답할 때에 사람이 드문 교외로 드라이브 정도 다녀오면서 생활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오리바베큐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충격적으로 맛있어서, 나만 알고 싶다가도 오래오래 영업하셨으면 좋겠어요!!

 

"먹골농장"

이곳은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오리바베큐 맛집 먹골농장입니다.

꼬불꼬불한 언덕 위에 위치해 있어서, 아무래도 버스와 같은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어렵고, 택시나 차를 이용해서 가는 것이 좋다는 점 참고하세요! 물론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먹골농장의 전경입니다. 식사할 때 이모님 말씀이 먹골농장은 장사를 시작한 지 20년이 넘었다고 해요. 주차장도 그렇고 건물 내부와 외부를 봐도 그렇고 아마도 최근에 리모델링을 한 모양이에요'^'

사진의 왼편을 보시면 바깥에서 초벌구이를 하고 계시죠? 저렇게 초벌구이를 해서 가져다주신답니다. 그래서 직접 굽지 않아도 되어서 편하고, 구울 때 생기는 연기가 심하지 않다는 장점이 있어요ㅎㅎ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죠? 학교에서나 봤던 책상과 걸상이 있어서 왠지 반가웠어요. 근데 특이하게도 책상끼리 띄워져 있어서 뭔가 어색하게 느껴졌어요. 나중에 오리바베큐가 등장하고 나니 '아! 이래서 책상이 띄워져 있었구나' 싶더라고요!

참, 리모델링 을 해서 그런지 화장실도 깔끔하고 물비누, 손소독제 모두 준비되어있어요.

 

 

밑반찬을 보여드릴게요.

김치, 파, 오이지, 무장아찌, 상추겉절이, 고추, 양파 등 밑반찬은 간단한 편이에요. 원래 밑반찬에 크게 상관하지 않는 편입니다. 오히려 밑반찬의 가짓수가 적으면 왠지 메인 요리가 더 맛있을 것만 같은 기대감도 들죠ㅎㅎ

 

 

 

짜잔! 오리 바베큐가 등장했습니다.

으으 오리 바베큐 비쥬얼 좀 보세요ㅠㅠㅠ 냄새도 포스팅하고 싶은데 담을 수 없어 안타깝네요!!!

두명이서 간거라 한마리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나죠~

 

숯으로 구워서 향도 맛도 대단했어요. 물론 옷에도 싹 베일 정도로 강력합니다ㅎㅎ

 

원래 음식 이렇게 디테일하게 사진 찍는 편이 아닌데, 이건 찍을 수 밖에 없는 비주얼!!!

다리, 날개, 퍽퍽살 어느 부위 할 것 없이 다 맛있었어요!!

 

많이 못먹는 편이어서 남은 것 포장해왔는데, 세상에 심지어 식어도 맛있습니다......!!!!!!!!!

 

 

둘이서 온다면 약간은 양이랑 가격이 부담될 수 있는데, 여럿이서 오면 양도 맞추기 좋고 국수에 공기밥도 시켜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부모님 모시고 오면 진짜 뿌듯할 것 같고, 가족 모임, 친구 모임에 딱 좋은 장소로 추천합니다!!

포스팅 하는데도 막 침이 고이네요ㅠㅠ♡

진짜로 올해의 고기상 줘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