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다

천우희 헤어스타일 모음

안녕하세요!

요즈음 날씨가 너무 춥죠?

저는 추위에 무척 취약한 편이라, 벌써 전기장판을 꺼내어 잘 때 켜고 있답니다.

 

미용실 가는 것은 좋아하지만, 비용도 부담되고 특별히 하고 싶은 머리도 없어서 거의 일 년 가까이 머리를 방치해두었던 것 같아요. 이제 도저히 버틸 수 없어서 '어떤 머리를 해볼까?' 하고 헤어스타일을 찾아보았답니다.

 

그러다가 '레어리'라는 블로거가 배우 천우희 씨의 얼굴형을 분석하는 글(blog.naver.com/rarelee19/221661648219)을 보게 되었어요.

천우희씨 는 넙데데한 얼굴형(큰 얼굴이 아닌, 옆광대가 있어 좌우 골격이 있는 얼굴형)이라고 하는데, 설명을 자세히 보다 보니 왠지 저의 얼굴형(얼굴 말고)과 비슷한 점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참고도 할 겸 배우 천우희 씨의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이왕이면 공식 자리, 화보와 같이 풀세팅된 모습 보다는 일상적인 모습을 모아보려고 했습니다.

 


짧은 머리

먼저 짧은 머리입니다. 컬, 앞머리, 기장이 조금씩 다릅니다.

 

천우희 짧은 헤어스타일

개인 취향으로는 조금 더 기장감이 있는 아래쪽 헤어스타일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천우희 씨는 앞머리 있는 것이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짧은 머리라서 그런가 앞머리가 없어도 예뻐요 ✦‿✦


긴 머리

다음으로 긴 머리를 찾아보았습니다. 그냥 어깨를 넘으면 긴 머리에 넣었어요. 역시 컬, 앞머리, 기장이 조금씩 다릅니다. 천우희 씨는 긴 기장의 헤어스타일을 더 많이 찾을 수 있었어요.

천우희 긴 헤어스타일

 

개인 취향으로는 긴 머리에 앞머리가 있는 헤어스타일이 밝고 시원한 천우희 씨 이미지에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염색을 잘 안 하시나 봐요. 원래 머리카락 색깔이 갈색빛이 도는 것 같기도 한데, 어쨌든 짙은 머리 색이 잘 어울리네요✦‿✦

 


묶은 머리

마지막으로 묶은 머리를 찾아보았습니다. 천우희 씨는 머리를 묶을 때 뱅 스타일의 앞머리와 애교머리를 이용한 스타일을 가장 많이 하셨어요. 가르마, 앞머리 기장, 앞머리와 옆머리의 양이 조금씩 다르네요. 대체로 머리를 낮게 묶는 편인가 봐요.

천우희 묶은 헤어스타일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천우희 씨는 머리를 묶었을 때 앞머리와 애교머리가 있는 쪽이 더 마음에 들어요. 맨 처음에 땋은 머리가 너무 귀엽고 산뜻하네요✦‿✦


그나저나 천우희 씨 웃는 모습 진짜 예쁘네욧♡

혹시 찾으시는 정보였길 바라면서 제가 따라 해보고 싶은 헤어스타일 마지막으로 투척합니다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